ApacheZone
아이디    
비밀번호 
Home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한국산문 2021년 문학상 시상식 및 한국산문 15년사 발간 기념식」 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글쓴이 : 한국산문    21-04-16 11:32    조회 : 25,638

한국산문 2021년 문학상 시상식 및 한국산문 15년사 발간 기념식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만나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행사들이 취소되고 1년이 넘는 긴 공백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서로의 안부를 걱정하고 문우들을 그리워하던 멈춤의 시간, 불안과 아픔의 시간을 인내하는 동안 모든 것들이 정체되고 허물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이 각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 주시고 기쁜 행사의 기초가 되어주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적극 협조하여 최소한으로 인원을 제한하였고 현장 참여가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방송이라는 방법을 이용하였습니다.

비록 함께하지 못했지만, 모두가 함께하고 하나 되는 멋진 자리였습니다.

방역을 위해 띄어진 자리마다 함께하지 못한 문우들의 미소와 응원들이 꽃처럼 자리한 듯 행사장은 환했고, 내외빈들과 해외에 계신 한국산문 수상자와 회원들의 축하 동영상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상반기 등단한 신인작가님들과 윤오영문학상과 한국산문문학상 수상자 여러분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행사를 준비하고 치르느라 애쓴 여러분들과 자리를 함께해 주신 교수님들, 후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문우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15년사 발간이라는 큰일을 해내는 기초를 세워주신 선배님들과 앞으로 도약할 수 있게 든든히 지켜주시는 한국산문 가족 여러분. 새로운 15년을 향해 오늘 새로운 걸음을 시작합니다.

 

- 행사 동영상 시청

김응교TV

https://youtu.be/5yVoiQYXwpM

 

- 행사 소개 영상

문학TV

https://youtu.be/el5JqwR-_4g

 

행사 사진 볼 수 있는 곳:

홈페이지 상단 문학회한국산문앨범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아래 클릭!

http://www.koreaessay.com/bbs/board.php?bo_table=hs_gallery&wr_id=484



KakaoTalk_20210414_125814648.jpg

DSC_0156.JPG






홍정현운니동   21-04-16 11:54
    
코로나로 인하여 다같이 모일 수 없었던 것이 아쉽습니다.
방역수칙을 지키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박서영 회장님, 박화영 국장님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유튜브로 생중계를 할 수 있게 큰 도움주신 김응교 교수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참석하지 않았지만 생중계 영상을 통해 바로 식장 안에 있는 것 같이 생생하게
행사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드립니다.
박윤정   21-04-16 16:21
    
1년여 만에 큰 행사를 이렇게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니 정말 꿈만 같습니다.
행사 준비에서부터 당일 마치는 순간까지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모든 부분에서 구석구석 신경쓰고 애써주신
박서영 회장님, 박화영 국장님,
그리고 기술품이 특별히 많이 들었을 ppt 영상물을 제작해준 홍정현 사이버부장님을 비롯한
여러 숨은 봉사의 손길들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행사 때마다 사진 봉사해주시는 박병률 선생님! 이번에도 정말 고마웠습니다. 
큰소리로 말하지 않아도 15주년의 저력이 앉은 자리에서 절로 느껴진 시간이었습니다.
당연하게 생각되었던 것들이 당연하게 여겨지지 않던 이 날,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